메인홈 신문/언론사 실시간 News 생방송 동영상뉴스 지식 포토뉴스 생활뉴스 뉴스허브 주요뉴스
분류검색  
육아문제는 결국
낙동강세계평화전
강창일 문화원장
김희애 부산영화상
미스 마 선택했다.
문화관광 전도사
무한도전 유재석
ADHD 평생 간다
너는 여기 없었다
한의원 미술관
  주간/정치
  주간/경제
  주간/사회
  주간/문화
  주간/전국
  주간/세계
  주간/연예
  주간/쇼핑
  주간/스포츠
  주간/컨텐츠
  주간/IT/과학
주간/문화
  현재위치 : 포토뉴스 > 주간/문화 

 소양강 따라 물든 단풍
입동을 하루 앞둔 7일 오후 강원 춘천시 소양강 주변에 단풍이 장관을 이루고 있다.
 밤하늘에 핀 불꽃
부산불꽃축제에서 불꽃이 가을밤 하늘을 수놓고 있다. 이번 불꽃축제는 이탈리아 공연팀이 '오페라의 유령'을 콘셉트로 한 불꽃 쇼를 선보이고 본 무대인 멀티미디어 불꽃 쇼가 '사랑, 열정, 평화'를 주제로 펼쳐진다.
 단풍 무르익은 설악산
휴일인 13일 설악산을 찾은 등산객들이 단풍이 붉게 물든 등산로에서 산행을 즐기고 있다.
 '다채로운 가을 하늘의 별빛'
2019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열린 5일 오후 서울 남산에서 바라본 여의도 하늘을 화려한 불꽃이 수놓고 있다.
 실감나게 재현한 조선시대 어물전
축제는 육의전(조선시대 국가 수요품 조달한 여섯 종류의 상점)이 있던 종로거리가 오늘날 종로청계관광특구로 이어지고 있다는 의미를 살려 상가별 특성을 알리고 체험하는 행사다.
 "단풍으로 불타는 금강산 가는 옛길 걸어요"
양구군이 제35회 양록제 행사의 하나로 다음 달 10일 민간인 출입통제선 이북 지역에서 '금강산 가는 옛길 걷기 대회'를 개최한다.
 1883년에 그린 현존 최고 추정 단군 초상화 영정 공개
단군 초상화 중 유일하게 문화재로 지정된 국립부여박물관 소장 단군 화상(충남 문화재자료 제369호)과 비교하면 광서본이 더 크다고 강조했다. 부여에 있는 초상화는 가로 53.3㎝, 세로 33.6㎝다.
 화마가 지나간 자리에 피어난 코스모스
지난 4월 대형 산불이 발생한 강원 동해시 망상동 오토캠핑리조트에 17일 가을을 알리는 코스모스가 피어 있다. 코스모스는 동해시가 산불 피해지역의 경관을 향상하기 위해 심었다.
 가을 라이딩
초가을 날씨를 보인 1일 오전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을 찾은 시민들이 자전거를 타고 있다.
 이승신 컬쳐에세이 [이웃나라]
한일관계가 이 지경이 되도록 많은 전문가와 일본통 외교관들이 바른소리 쓴 소리를 쏟아내지 않은 건 아닙니다. 예고하지 않은 것도 아닙니다.
 KBS 이인호 전,이사장. 서울대 명예교수, 주, 러시아 대사 역임
이인호 이사장 겸 명예교수" 평소 국가와 국민을 위하는 소명의식 등 나름대로 지식과 투철한 경험을 바탕으로 언론" 매체를 통하여 널리 전파 보급하였고 또한 현직퇴임 후 언론" 강연을 통하여 연사, 강연등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뉴욕에서 열린 막걸리 빚기 행사
'한국의 전통주 한식과 만나다 - 술빚는 뉴욕' 행사가 지난 1일부터 2일까지(현지시간) 뉴욕 퀸즈 플러싱과 맨해튼에서 열렸다.
 '헌병대 모터사이카 퍼레이드'
현충일인 6일 오후 서울 용산구 전쟁기념관 평화광장에서 수도방위사령부 모터사이카 퍼레이드가 진행되고 있다.
 창포물로 머리감기
서울 종로구 국립민속박물관에서 창포물 머리감기 체험이 진행되고 있다. 단오에 창포 삶은 물로 머리를 감으면 나쁜 귀신을 쫓을 수 있고 머리카락에 윤기를 주어 습한 여름철 비듬이나 피부병이 생기지 않는다는 유래가 있다.
 앤젤리나 졸리, 미얀마 난민캠프 방문
유엔난민기구(UNHCR) 친선대사인 배우 앤젤리나 졸리(가운데)가 30일(현지시간) 미얀마 카친주 미치나에 위치한 한 난민캠프를 방문하고 있다.
 배우 안석환 씨, 광복 70주년 겨레하나 릴레이 1인 시위..
서울 중학동 주한일본대사관 앞에서 '일본에 요구하는 10가지 외침' 겨레하나 릴레이 1인 시위를 하고 있다.
 밴드로 변신한 원더걸스..
그룹 원더걸스의 혜림(왼쪽)과 예은이 3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정규 3집 앨범 '리부트'(REBOOT) 쇼케이스에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영원한 여행자를 꿈꾸는 건축가 정태남
정태남은 최고의 행복이 여행할 수 있는 자유가 있는 것이라고 한다. 그는 ‘이탈리아인보다 이탈리아를 더 잘 아는 건축가’로 알려져 있다.
 꽃으로 환생한 반 고흐..
빈센트 반 고흐 125주기인 29일(현지시간) 그의 꽃 초상화가 반고흐미술관 옆 광장에 전시되고 있다.
 양림동에 문 연 한희원 미술관..
광주 남구 양림동에 문을 연 한희원 미술관. 서양화가 한희원씨는 최근 이곳에 한옥을 고쳐 미술관을 열어 양림동과 관련된 그림을 전시하고 있다.
    1 [2]   
 
 ::: 많이 본 뉴스
1. 홈플러스 '몰빵데이'
2. 영동고속도로 버스전용차선 시범운영
3. <무주 남대천 쏘가리 낚시 강태공 북적>
4. 곡성 토란 수확
5. <'맥캘란 12년 더블 캐스크' 출시>
6. 양손 투구 제이슨 벨몬트..
7. [한국옻협회 옻순축제] 충북옥천 개최 되었다.
8. 스타벅스, 팝소켓 증정 깜짝 행사
9. 대저토마토 축제오세요
10. 휘슬러 소리로 요리 완성 알려주는 솔라임 출시
 
Copyright ⓒ ■ SINCE-1999-신문-■ OTOT-오티오티 ■ All Rights Reserved.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인증한 표준약관을 사용합니다. 통신판매업신고 제 8821 호, 정보 보호 담당자 : ■청소년보호 홍성덕 국장
사업자등록번호 : 120-06-21238 | 대표자 : 趙英孝■otot88@daum.net | Tel : | Fax : ■신문 김해연 편집국장
주소 : 서울 송파구 송이로20길18 302호 [외1호]■서울아[02744호]신문■방통위서울전파관리소[신문7985호]■신문위원회[209호]신문등록■[신문발행일1999,2013,7]■연혁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