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홈 신문/언론사 실시간 News 생방송 동영상뉴스 지식 포토뉴스 생활뉴스 뉴스허브 주요뉴스
 2019.12.07 토요일 OTOT 웹진검색
 정치  경제  사회  단독  문화  전국  국제  연예  스포츠  과학  건강  식품  이슈  칼럼  카메라  C/N  축제  동네  맛얼  언론  날씨
조선여성의 가르침
김동호 위원장
윤동주 문학지기
김경재 전 의원
꿈의 소재 발견
부경대 총장
유상호 CEO
노인학대 가해자
해외봉사 대상
전,삼보 이용태 회장
글로벌 한상 k뷰티
최고의 말동무
[보이스피싱 막아]
대기업 총수들
  정치
  경제
  사회
  단독
  문화
  전국
  국제
  연예
  스포츠
  과학
  건강
  식품
  이슈
  칼럼
  카메라
  C/N
  축제
  동네
  맛얼
  언론
  날씨
  [카메라뉴스] 구미 낙동강 둔치에 새하얀 메밀꽃밭


코스모스 꽃밭도 조성, 가을에 만개할 듯

낙동강 둔치 메밀꽃밭

낙동강 둔치 메밀꽃밭[구미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구미=연합뉴스) 박순기 기자 = 경북 구미시 낙동강 둔치에 메밀꽃이 활짝 피었다.

구미시는 도개면 궁기리 낙동강 둔치 1만2천500여㎡에 메밀꽃이 피어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밤에는 별빛과 함께 눈이 내린 듯한 풍경을 연출해 시민과 관광객의 시선을 끌고 있다.

구미시는 둔치 3만여㎡에 메밀과 코스모스 씨앗을 뿌리는 조경사업을 했다.

코스모스는 아직 피지 않았으나, 메밀꽃은 만개해 낙동강에서 불어오는 강바람에 새하얀 파도를 일으키는 듯한 풍경을 보여준다.

시민과 나들이객은 인근 도개파크골프장의 경치를 보러 왔다가 낙동강 메밀꽃밭을 함께 즐기고 있다.

낙동강 둔치 메밀꽃밭

낙동강 둔치 메밀꽃밭[구미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강창조 구미시 건설수변과장은 "낙동강 둔치에 꽃 단지를 조성해 볼거리는 물론 휴식처를 제공하고 있다"며 "한가한 시간에 낙동강 둔치를 찾으면 힐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글 = 박순기, 사진 = 구미시 제공)

parksk@yna.co.kr

<연합뉴스>송고

ㅡCopyright ⓒ OTOT - 오티오티 [신문] 무단전재 배포금지ㅡ



▷등록일 : 2019-08-06 20:16:29     ▷작성자 : ■ SINCE-1999-신문-■ OTOT-오티오티 ■
 

 [카메라뉴스] '국내 육지 대량재배 성공 1호' 산청 바나나 수확
산청 바나나는 군 직영 온라인 농특산물 판매장터인 산엔청쇼핑몰에서 2.5㎏ 한 박스 2만4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글 = 김선경 기자, 사진 = 산청군 제공)
 [카메라뉴스] 청주육거리시장상인연합회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성낙운 육거리시장상인연합회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전통시장 상인으로서 회원 모두가 자긍심을 갖고 지역사회에 대한 기부와 이웃사랑을 실천해 가겠다"고 말했다.
 [카메라뉴스] 더욱 짜릿해진 창원 '저도 연륙교 스카이워크'
창원시는 8천만원을 들여 다리 바닥에 깐 투명 강화유리를 전부 교체하고 강화유리를 깔지 않은 지점에는 착시를 일으키는 그림인 '트릭아트'를 추가로 그려 넣었다고 22일 밝혔다.
 [카메라뉴스] 하동 금남고 '칭찬 릴레이' 호응…5년째 행사
강남호 교장은 "칭찬을 받은 학생들이 긍정적인 자기인식을 통해 자존감을 높이고 정서적으로도 더 건강하게 성장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20일 밝혔다. (글 = 김선경 기자, 사진 = 금남고등학교 제공)
 [카메라뉴스] 지리산 청정 환경 속 산청 곶감 말리기
산청 곶감은 부드러운 식감과 당도가 높다. 도넛 모양의 독특한 모양새가 특징이다. 산청은 지리산 자락 청명한 공기와 큰 일교차로 곶감 말리기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
 [카메라뉴스] 충북농협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열어
이날 담근 김치 1천60상자는 지역 나 홀로 사는 노인, 조손가정, 사회복지시설, 이주여성 쉼터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카메라뉴스] 지리산에 펼쳐진 서리꽃 '상고대' 장관
서리꽃, 나무서리 혹은 수상(樹霜)으로 지칭하기도 한다. (글 = 김선경 기자, 사진 = 지리산국립공원 경남사무소 제공)
 [카메라뉴스] "합격 기원 사과 먹고 수능 대박 나세요"
지곡면행정복지센터는 31일 지곡면 화천리 서일고 회의실에서 수능을 2주 앞둔 이 학교 3학년 학생 200여명에게 '합격기원', '수능대박'이란 문구가 새겨진 사과를 구매해 전달했다.
 [카메라뉴스] 충북 영동서 표고버섯 수확 '한창'
1960년대부터 재배를 시작한 영동지역의 표고버섯은 육질이 쫄깃하고, 진한 향이 나는 고품질 버섯으로 유명하다.
 [카메라뉴스] 샛노랗게 물든 '1천살' 괴산 천연기념물 은행나무
이 나무는 높이 17m, 가슴높이 둘레 7.1m다. 가지는 동서로 16m, 남북으로 15.6m가량 퍼졌다. 수령은 1천년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 SINCE-1999-신문-■ OTOT-오티오티 ■ All Rights Reserved.

신문위원회 규정을 준수합니다. 부가통신사업 제 8821 호, 정보 보호 담당자 : ■청소년보호 홍성덕 국장
사업자등록번호 : 120-06-21238 | 발행인 : 趙英孝■otot88@daum.net | Tel : | Fax : ■신문 김해연 편집국장
주소 : 서울 송파구 송이로20길18 302호 [외1호]■서울아[02744호]신문■방통위서울전파관리소[신문7985호]■신문위원회[209호]신문등록■[신문발행일1999,2013,7]■연혁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