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홈 신문/언론사 실시간 News 생방송 동영상뉴스 지식 포토뉴스 생활뉴스 뉴스허브 주요뉴스
 2019.05.25 토요일 OTOT 웹진검색
 속보  정치  경제  사회  단독  문화  전국  국제  연예  스포츠  과학  건강  식품  이슈  칼럼  카메라  카드뉴스  축제  맛얼  동네  언론
해외봉사 대상
대기업 총수들
부경대 총장
박원순, 김정은 답방
광주 1인 3억 일꾼
경희대[총]동문회장
글로벌 한상 k뷰티
조정래 1년 더
유상호 CEO
인터폴 총재
전,삼보 이용태 회장
정복차림 1인 시위
꿈의 소재 발견
최고의 말동무
[보이스피싱 막아]
  속보
  정치
  경제
  사회
  단독
  문화
  전국
  국제
  연예
  스포츠
  과학
  건강
  식품
  이슈
  칼럼
  카메라
  카드뉴스
  축제
  맛얼
  동네
  언론
  '국경없는 포차' 박중훈-신세경 "재밌게 놀다왔어요"


올리브-tvN 21일 오후 11시 첫방송

올리브 제공

올리브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올리브와 tvN은 배우 박중훈과 신세경의 첫 예능 고정 출연으로 관심을 끈 '국경없는 포차'를 오는 21일 오후 11시에 처음 방송한다고 19일 밝혔다.

'국경없는 포차'는 스타들이 외국에 한국 정서가 듬뿍 묻어나는 포장마차를 차리고 한국의 길거리 음식과 포차의 정을 나누는 내용이다.

박중훈과 신세경 외에도 배우 이이경, 래퍼 마이크로닷, 방송인 안정환, 샘 오취리, 에이핑크 보미 등이 이미 프랑스 파리와 도빌, 덴마크 코펜하겐 등 3개 도시에서 촬영을 마쳤다.

박중훈

박중훈올리브 제공

이날 열린 제작발표회에서는 최근 외국에서 간이음식점을 운영하는 포맷의 예능이 홍수를 이루는 가운데 어떻게 차별화할지에 관심이 쏠렸다.

이에 대해 박경덕 PD는 "새로운 출연자들의 매력이 (기존 예능들과) 가장 큰 차이점인 것 같다"며 "'포장마차 세계일주'라는 콘셉트에 동참하고 싶어하는 분들과 하는 데 집중했다. 또 음식보다는 포장마차라는 공간적 힘을 보여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중훈은 "카메라가 100대쯤 있고 24시간 촬영을 하다 보니 처음에는 재밌으면서도 스트레스가 있었다"면서도 "멤버들과 유대가 강화하고 나서부터는 즐거웠다. 포장마차 영업이라 신체적으로 힘들지만 이렇게 재밌게 놀아도 되나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편안하고 즐겁게 찍었다"고 말했다.

신세경


신세경올리브 제공

신세경 역시 "총괄셰프 역이었는데 익숙해지지 않아서 버거운 부분도 있었지만 주방을 잘 운영했다"며 "불편함을 느낄 새 없을 정도로 하루하루 정신없이 흘러갔다. 특히 박중훈 선배님이 많이 도와주셔서 즐겁게 촬영했다"고 밝혔다.

lisa@yna.co.kr

<연합뉴스>송고

ㅡCopyright ⓒ OTOT -오티오티 [신문] 무단전재 배포금지ㅡ



▷등록일 : 2018-11-19 20:37:02     ▷작성자 : ■ SINCE-1999-신문-■ OTOT-오티오티 ■
 

 '로켓맨' 태런 에저튼 "엘튼 존이 많은 도움…이젠 친구 됐죠"
영화 '로켓맨'(덱스터 플레처 감독) 홍보차 내한한 배우 태런 에저튼(30)은 23일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한국팬들에게 고마움부터 표시했다.
 tbs TV '베어그릴스의 생존 탐험대' 내일 첫방송
tbs TV는 오는 24일 극한 환경 속 생존가로 유명한 영국 탐험가 베어그릴스가 출연하는 야생 버라이어티 '베어그릴스의 생존 탐험대'를 선보인다고 23일 소개했다.
 블랙핑크, 英 맨체스터 공연서 폭탄테러 희생자 추모
23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월드투어 중인 블랙핑크는 지난 21일(이하 현지시간) 맨체스터 아레나 공연에서 '스테이'(STAY)를 부르며 관객과 함께 희생자들을 애도했다.
 전인화, MBN '자연스럽게'로 데뷔 36년만 첫예능
'자연스럽게'는 빈집이 늘어나는 시골 마을에 셀리브리티(유명인사)가 찾아가 온기를 채우며 정착해 과는 과정을 사계절에 걸쳐 담아낼 예정이다.
 빈폴, 30주년 기념 세번째 음원 '춘천가는 기차' 공개
빈폴은 올해 브랜드 출범 30주년을 맞아 뮤지션으로서 30년을 맞는 윤종신과 30살이 된 장범준, 소녀시대 태연, 어반자카파 등과 손잡고 '이제 서른' 캠페인을 하고 있다.
 가톨릭 매스컴 대상에 '…지쿠호 50년의 기록'
탄광 밀집지인 일본 지쿠호 지역에서 극한 노동 끝에 숨져간 수많은 조선인 강제노역자들의 삶과 죽음의 의미를 추적한 작품이다. 13만건에 달하는 고(故) 김광열 씨 기록을 토대로 장기간 현지 취재를 통해 만들어졌다.
 '닥터 프리즈너' 김병철 "흥행배우? 결과론일뿐 운도 좋았죠"
22일 강남구 청담동 카페에서 만난 김병철은 '흥행 배우'라는 세간의 평가에 " 결과론적인 얘기인 것 같고 운도 좋았던 것 같다"며 겸손해했다.
 박은영 KBS아나운서, 세 살 연하와 9월 백년가약
박 아나운서는 2007년 KBS 3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뉴스, 교양, 예능, 라디오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했다. 현재는 KBS쿨FM(89.1㎒) '박은영의 FM대행진'을 진행하고 있다.
 씨엘씨, 디지털 싱글 '미'로 29일 컴백
멤버들은 지난 18일 마포구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사랑한다 대한민국 2018 드림콘서트'에서 신곡 예고 무대를 깜짝 공개했다.
 광주 가톨릭평화방송, 여순사건 특집 다큐 동백꽃 편지 방송
학업을 중단한 채 71년간 한 많은 세월을 살아야 했던 유족들에게 국가는 어떤 보상도 하지 않았고, 젊은 세대들은 이 사건을 제대로 알 기회가 없었다"며 "하루빨리 특별법이 통과돼 여순사건에 대한 역사적인 재평가가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 SINCE-1999-신문-■ OTOT-오티오티 ■ All Rights Reserved.

신문위원회 규정을 준수합니다. 부가통신사업 제 8821 호, 정보 보호 담당자 : ■청소년보호 홍성덕 국장
사업자등록번호 : 120-06-21238 | 발행인 : 趙英孝■otot88@daum.net | Tel : | Fax : ■신문 김해연 편집국장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로14 라동 210 [외1호]■서울아[02744호]신문■방통위서울전파관리소[신문7985호]■신문위원회[209호]신문등록■[신문발행일1999,2013,7]■연혁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