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홈 신문/언론사 실시간 News 생방송 동영상뉴스 지식 포토뉴스 생활뉴스 뉴스허브 주요뉴스
 2019.11.14 목요일 OTOT 웹진검색
 정치  경제  사회  단독  문화  전국  국제  연예  스포츠  과학  건강  식품  이슈  칼럼  카메라  C/N  축제  동네  언론인  날씨
조선여성의 가르침
김동호 위원장
윤동주 문학지기
김경재 전 의원
꿈의 소재 발견
부경대 총장
유상호 CEO
노인학대 가해자
해외봉사 대상
전,삼보 이용태 회장
글로벌 한상 k뷰티
최고의 말동무
[보이스피싱 막아]
대기업 총수들
  정치
  경제
  사회
  단독
  문화
  전국
  국제
  연예
  스포츠
  과학
  건강
  식품
  이슈
  칼럼
  카메라
  C/N
  축제
  동네
  언론인
  날씨
  인테리어로 힐링해요…올리브 첫 드라마 '은주의 방'


류혜영 주연…6일 밤 11시 첫 방송

'은주의 방'

'은주의 방'올리브 제공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올리브는 오는 6일 오후 11시 첫 드라마 '은주의 방'을 처음 방송한다고 1일 밝혔다.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 드라마는 인생이 꼬인 휴직 여성 심은주(류혜영 분)가 셀프 인테리어에 눈뜨며 망가진 삶을 회복해가는 과정을 담는다.

'은주의 방'은 올리브 첫 드라마로, 라이프 스타일에 관심 있는 채널 시청자 특성을 겨냥한 작품이다.

올리브에서도 첫 드라마인 만큼 작품성을 담보하기 위해 '비밀의 숲', '백일의 낭군님'을 기획한 소재현 PD와 배우 류혜영 등을 내세워 힘을 준 분위기다. 이밖에 연출진으로 장정도 PD와 박상문-김현철 작가가 참여한다.

장정도 PD는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올리브 채널이 힐링, 행복 등 라이프 스타일을 찾아가는 이야기에 집중하는 편이라 채널 특성에 맞는 드라마를 찾다 보니 '은주의 방'을 선택하게 됐다"며 "웹툰의 캐릭터와 기획의도를 따르되 인물관계 표현과 감정 변화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제작진은 인물별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만들고, 일주일에 한 번 방송하는 등 방송 외적인 부분에서도 신선한 시도들을 하고 있다.

류혜영(왼쪽)과 김재영

류혜영(왼쪽)과 김재영올리브 제공

'응답하라 1988'을 넘어 오랜만에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류혜영은 "의식주에 대해 꿈을 꾸면서 언제 실현될지 기대한다. 이 작품을 통해 셀프 인테리어 팁도 많이 알게 됐다. 만약 꿈이 이뤄진다면 화성에 집을 지어 살고 싶다"고 은주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그는 그러면서 "은주란 캐릭터가 극을 끌어가야 하다 보니 부담도 있지만 더 열심히 하게 하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기도 하다. 감사한 마음으로 온몸으로 부담감과 책임감을 느끼며 촬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와 호흡할 김재영은 "독립할 나이가 되다 보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조금씩 생겼는데 드라마를 하며 더 재미를 붙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송고 lisa@yna.co.kr

ㅡCopyright ⓒ 오티오티 - OTOT [신문] 무단전재 배포금지ㅡ



▷등록일 : 2018-11-01 19:07:05     ▷작성자 : ■ SINCE-1999-신문-■ OTOT-오티오티 ■
 

 '노오란 셔쓰의 사나이' 원로작곡가 손석우 별세(종합)
이 밖에도 그는 '꿈은 사라지고'(안다성), '나는 가야지'(문정숙), '검은 장갑'(손시향), '모란이 피기까지는'(김성옥), '우리 애인은 올드미스'(최희준), '이별의 종착역'(손시향), '삼오야 밝은 달'(김상희) 등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작품을 선보였다.
 홍콩 배우 런다화, 19일 내한
특히 우위썬(吳宇森·오우삼) 감독의 '첩혈가두'(1990)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이후에도 '살파랑', '흑사회', '엽문'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특히 최동훈 감독의 '도둑들'(2012)에서는 홍콩팀 보스인 첸을 연기했다.
 'K팝 어벤져스' 슈퍼엠 북미투어 출격…텍사스 첫 공연 성황
슈퍼엠은 시카고 유나이티드 센터(11월 13일), 애틀랜타 인피니트 에너지 아레나(11월 15일), 워싱턴 DC 인근 이글뱅크 아레나(11월 17일),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11월 19일) 등지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경찰 "프듀X 투표 조작 관련 10여명 입건"…CJ ENM 부사장 포함
이용표 서울지방경찰청장은 이날 간담회에서 "투표 조작 의혹에 대해 공정 사회를 실현하는 차원에서도 철저하게 수사가 이뤄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고위 관계자가 투표 조작에 개입했는지 등을 철저히 수사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슈퍼주니어 성민, 데뷔 14년만 솔로 앨범
11일 소속사 레이블SJ에 따르면 성민은 이달 22일 오후 6시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오르골'(Orgel)을 공개한다. 2005년 슈퍼주니어 멤버로 데뷔한 후 첫 솔로 앨범이다.
 tvN '더 짠내투어' 100회 특집은 베트남 유람
여행 첫째 날 설계를 맡은 한혜진은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곳에서 천혜의 자연환경을 만끽할 '오감만족 투어'를 선보인다. 또 베트남 최초의 힌두사원인 포나가르 사원부터 짜릿한 슬라이드가 무더위를 식혀주는 워터파크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윤희에게' 김희애 "멜로 연기 이렇게까지 오래 할 줄이야"
배우 김희애(52)가 오는 14일 개봉하는 영화 '윤희에게'를 정의한 말이다. '윤희에게'는 우연히 윤희에게 온 편지를 읽게 된 윤희의 딸 새봄이 엄마가 그동안 숨겨온 비밀과 첫사랑을 알게 되고 함께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다.
 '꽃파당' 김민재 "첫 주연 첫 사극, 모든 장르 소화하고파"
"영감을 받고, 연기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는 게 있다면 부문을 가리지 않고 최대한 많은 것을 배우려고 노력할 겁니다. 그게 음악이든 스포츠든 아니면 미술이든 그로부터 영감을 받을 수 있게 배움의 자세로 모든 걸 열어놓으려고요."
 필연적 복귀 '1박2일'…충성 팬덤 업고 구원투수될까
정 평론가는 "김태호 PD는 시청률보다는 화제성과 시의성을 더 많이 고민하는 편"이라고, 하 평론가는 "'1박2일'은 포맷이 안정화된 반면 김 PD의 예능은 그렇지 않다. 취향이 복잡한 시대"라고 말했다.
 블락비 박경, 오늘 새 싱글 발매…제이래빗 피처링
블락비 공식 SNS 등에 따르면 박경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사랑을 한 번 할 수 있다면'을 공개한다.
Copyright ⓒ ■ SINCE-1999-신문-■ OTOT-오티오티 ■ All Rights Reserved.

신문위원회 규정을 준수합니다. 부가통신사업 제 8821 호, 정보 보호 담당자 : ■청소년보호 홍성덕 국장
사업자등록번호 : 120-06-21238 | 발행인 : 趙英孝■otot88@daum.net | Tel : | Fax : ■신문 김해연 편집국장
주소 : 서울 송파구 송이로20길18 302호 [외1호]■서울아[02744호]신문■방통위서울전파관리소[신문7985호]■신문위원회[209호]신문등록■[신문발행일1999,2013,7]■연혁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