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홈 신문/언론사 실시간 News 생방송 동영상뉴스 지식 포토뉴스 생활뉴스 뉴스허브 주요뉴스
 2020.09.25 금요일 OTOT 웹진검색
 정치  경제  사회  단독  문화  전국  국제  연예  스포츠  과학  건강  식품  이슈  칼럼  카메라  C/N  축제  동네  맛얼  언론  날씨
전,삼보 이용태 회장
김선영
재일 부부사업가
고려인 삶
이재명
법조인'재미동포
노인학대 가해자
[인터뷰] 김영록
신갑순 음악인
한복 디자이너
용납해선 안될일
현대차그룹 회장
[K명장 열전]
원의원 "한국전쟁
박세리 감독
  정치
  경제
  사회
  단독
  문화
  전국
  국제
  연예
  스포츠
  과학
  건강
  식품
  이슈
  칼럼
  카메라
  C/N
  축제
  동네
  맛얼
  언론
  날씨
  여가부, '아빠육아 사진 공모전' 수상작 13점 선정

여가부, '아빠육아 사진 공모전' 수상작 13점 선정

대한민국의 아빠육아 생활 사진 공모전 최우수작

(서울=연합뉴스) 오예진 기자 = 여성가족부는 주한 스웨덴 대사관과 공동으로 진행한 '대한민국의 아빠 육아 생활 사진 공모전'에서 총 13점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고 30일 밝혔다.

최우수작인 으뜸상은 '쌍둥이 육아: 2배의 힘듦, 그리고 32배의 행복'을 제출한 황대연 씨에게 돌아갔다.

육아로 인해 개인 시간은 줄었지만 가족과 더 큰 행복을 얻어가는 아빠의 감정을 잘 표현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여가부는 설명했다.

황 씨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1년간 유효한 한국-스웨덴 왕복 항공권 2매가 포상으로 주어진다.

여가부는 이 밖에 최성우 씨의 '우리집 워터파크', 박영규 씨의 '너는 내 생각, 나는 네 생각'을 우수상으로 선정하는 등 모두 13점에 시상할 계획이다.

야콥 할그렌 주한 스웨덴 대사는 "육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대한민국의 아빠들의 모습이 인상 깊었고 세 번의 육아휴직을 통해 자녀와 함께했던 과거의 내 모습이 떠올랐다"면서 "앞으로 진행될 '대한민국·스웨덴의 아빠 사진전'을 통해 성 평등한 육아에 대한 인식이 더욱 확산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공모전 수상작은 다음 달 중 공모전 전용 블로그(blog.naver.com/daddy_contest)와 여가부 홈페이지 등에 공개된다. 또 10월 개최되는 '대한민국과 스웨덴의 아빠 육아 생활 사진전'에도 전시될 예정이다.

ㅡ[연합뉴스]ㅡ

ㅡCopyrights(c)- OTOT-오티오티, 신문" 무단, 전재 배포 금지ㅡ



▷등록일 : 2020-08-30 22:07:57     ▷작성자 : ■신문위원회등록[신문]-SINCE-1999- 오티오티 - OTOT
 

 신천지 대전교회에 '청산가리 협박편지'…가상화폐로 14억 요구
14억 4천만원을 요구한 발신인은 "돈을 보내지 않으면 국민과 신천지 신도에게 해를 끼치겠다"는 내용의 협박성 메시지를 적은 것으로 확인됐다.
 미국 갔던 '공원춘효도'·'요지연도', 경매로 고국 귀환
안산시 관계자는 "작품을 미국에서 김홍도의 도시인 안산으로 가져오게 된 것이 의미 있다"라며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과정을 거쳐 들여온 작품인데, 단원미술관 등을 통해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조영남 "시인 이상, 내가 흉내 내고 싶은 유일한 사람"
조영남은 이상 탄생 110주년을 기념해 호리아트플레이스에서 자신의 신간 제목과 동명의 기념전도 연다. 책에 수록된 그림을 비롯해 이상을 주제로 그린 그림 30여점이 걸린다.
 경기문화재단, 창작 지원 선정작가 작품집 출간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강헌)은 올해 경기도 내 창작 지원 대상으로 선정한 작가들의 작품집을 출간했다고 22일 밝혔다.
 "코로나19 암울한 현실 극복하자"…마임이스트 유진규의 몸짓
코로나19 방호복을 입은 상인이 일명 동그랑땡과 막걸리를 주고, 한쪽에 청정지역 사과가 작은 매대에 올려져 있어 옛 추억을 선사한다.
 [신간] 파는 사람들
돈가스처럼 익숙한 메뉴를 특별한 브랜드로 만드는 컨셉력, 오프라인 매장이 온라인에 안착하기 위한 발상의 전환, 내게 맞지 않는 상권에서 맛집으로 살아남는 방법 등 온갖 시행착오를 거듭하며 쌓아 올린 파는 노하우를 조목조목 짚어준다.
 '개 위한 전시' 열린다…견공에 문 연 국립현대미술관
전시는 다음 달 25일까지로 예정돼 있다. 온라인에서는 성용희 학예연구사의 전시설명, 참여 작가 인터뷰, 작가들의 개가 직접 전시장을 방문한 모습 등을 볼 수 있다.
 "문화전당·아시아문화원 통합, 갑·을 강화 가짜 일원화"
노동조합은 더불어민주당 이병훈(광주 동남을) 의원이 대표 발의한 법안이 사회적인 합의 과정을 생략하고 일방·졸속으로 추진됐다고 지적했다.
 예수교장로회 합동총회장에 소강석·통합총회장에 신정호 목사
예장 통합 교단도 이날 서울 영등포구 도림교회에서 정기총회를 열어 신정호 전주동신교회 목사를 새 총회장으로 뽑았다.
 경기북부경찰청, 추석 명절 종합치안대책 추진
경찰 관계자는 "연휴 기간 치안 역량을 총동원해 강·절도 등 민생침해 범죄를 사전에 예방하겠다"며 "지역 주민이 안전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신문위원회등록[신문]-SINCE-1999- 오티오티 - OTOT All Rights Reserved.

신문위원회 규정을 준수합니다. 부가통신사업 제 8821 호, 정보 보호 담당자 : ■청소년보호 홍성덕 국장
사업자등록번호 : 120-06-21238 | 발행인 : 趙英孝 ■otot88@daum.net | Tel : | Fax : ■신문 김해연 편집국장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로 14길 210호 (302호)강남구 삼성로 14 라동 210호외▶편집국/프레스편집부■서울아[02744호]신문■방통위서울전파관리소[신문7985호]■신문위원회[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