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홈 신문/언론사 실시간 News 생방송 동영상뉴스 지식 포토뉴스 생활뉴스 뉴스허브 주요뉴스
 2020.01.22 수요일 OTOT 웹진검색
 정치  경제  사회  단독  문화  전국  국제  연예  스포츠  과학  건강  식품  이슈  칼럼  카메라  C/N  축제  동네  맛얼  언론  날씨
조선여성의 가르침
김동호 위원장
윤동주 문학지기
김경재 전 의원
꿈의 소재 발견
부경대 총장
유상호 CEO
노인학대 가해자
해외봉사 대상
전,삼보 이용태 회장
글로벌 한상 k뷰티
최고의 말동무
[보이스피싱 막아]
대기업 총수들
  정치
  경제
  사회
  단독
  문화
  전국
  국제
  연예
  스포츠
  과학
  건강
  식품
  이슈
  칼럼
  카메라
  C/N
  축제
  동네
  맛얼
  언론
  날씨
  반환점 돈 '간택' 진세연 "매번 다음회 궁금…끝까지 봐주세요"
시선 사로잡는 진세연
시선 사로잡는 진세연(서울=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 배우 진세연이 14일 오후 서울 중구 조선일보 미술관에서 열린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0.1.14 jin90@yna.co.kr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작가님의 멋진 글과 감독님의 화려한 연출, 배우들의 호흡이 정말 잘 살아서 열심히 하는 만큼 입소문이 나는 것 같아요."

TV조선 '간택-여인들의 전쟁'의 주연 배우 진세연(26)은 14일 광화문 조선일보 미술관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드라마 상승세 비결에 대해 이렇게 밝혔다.

지난달 방송을 시작한 이 드라마는 왕이 결혼할 왕비를 고르는 '간택'이라는 소재를 궁중 서바이벌로 풀어낸 퓨전 사극이다.

간택을 두고 안동 김씨, 풍양 조씨 등 가문의 싸움과 가족의 복수, 권력을 향한 욕망 등이 얽힌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입소문을 탔다.

첫 방송 시청률은 2.6%(닐슨코리아 기준)로 출발했으나 가장 최근 방송된 8회는 4.1%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보인다.

진세연은 '간택'에서 쌍둥이 자매 강은기·은보 1인 2역을 맡았다. "은기인 척하는 은보 연기하기가 굉장히 어려워 감독님과 50%씩 만들어가고 있다"던 그는 "(여장부다운) 은보 같은 성격을 좋아한다. 나와 정반대라 정말 즐겁게, 신나게 연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 드라마는 매회 긴장감을 늦츨 수 없다"면서 "'다음 회는 그래서 어떻게 되는 거야' 하고 궁금해지는 엔딩이 매번 나온다. 끝까지 지켜봐 줬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인기리에 방송 중인 '간택-여인들의 전쟁'
인기리에 방송 중인 '간택-여인들의 전쟁'(서울=연합뉴스) 진연수 기자 = 14일 오후 서울 중구 조선일보 미술관에서 열린 TV CHOSUN 특별기획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 기자간담회에서 출연 배우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시언, 도상우, 김민규, 진세연, 이열음, 이화겸. 2020.1.14 jin90@yna.co.kr

TV조선이란 채널과 사극이란 장르 특성상 중장년층 시청자가 많을 것 같은데도 진세연은 그렇지 않다고 답했다. 그는 "생각보다 어린 친구들이 많이 보는 것 같다. 제가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그렇게 많이 늘지 않는 작품들을 했었는데 ('간택'은) 조금씩 늘고 있더라. 어린 친구들이 봐주는구나 싶어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앞으로 관전 포인트에 대해선 "은보와 이경 간 오해가 풀린다. 앞으로는 멜로가 많이 나올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경 역을 맡은 김민규(26) 또한 "간택이 된 후에도 여인들의 전쟁이 계속된다. 다방면으로 여러 사람과 싸우게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매주 토·일요일 밤 10시 50분 방송.

norae@yna.co.kr

<연합뉴스>송고

ㅡCopyright ⓒ OTOT - 오티오티 [신문] 무단전재 배포금지ㅡ



▷등록일 : 2020-01-14 21:03:56     ▷작성자 : ■ SINCE-1999-신문-■ OTOT-오티오티 ■
 

 '끼리끼리' 박명수 "주말 버라이어티 오랜만…큰웃음 드릴게요"
개그맨 박명수(50)는 21일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무한도전' 이후 오랜만에 MBC로 복귀하게 됐다. MBC 공채 개그맨으로서 남다른 마음가짐을 가진 곳"이라며 반가움을 표시했다.
 SMR "유튜브와 네이버 통합 영상광고 첫 론칭"
웰메이드 MCN 콘텐츠까지 모두 SMR을 통해 유통될 것이라고 자부했다. 이를 위해 보겸, 허팝, 박막례 할머니 등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소속된 최대 MCN 사업자 CJ ENM 다이아티비와 협업한다고 전했다.
 이재진, 현역 입대…FT아일랜드 멤버 두번째
소속사는 "더욱 성숙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이재진에게 따뜻한 응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전유성, 성인 대상 코미디쇼 '합정블루스' 무대에 선다
전유성이 기획과 출연을 겸한 이번 쇼는 19세 이상 성인들만을 대상으로 하며, 전유성과 김영희, '코미디헤이븐쇼' 출신 김동하, 김병모, 김인한, 김주환, 김현진 등이 출연한다.
 너의 목소리가..' 10개국 수출…미국 폭스 파일럿 제작
2016년에는 국제 에미상 예능부문 후보작에 선정됐으며, 태국에서는 유명 제작사이자 지상파 채널인 워크포인트에서 태국판 '너의 목소리가 보여'가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포스코 포항 효자아트홀서 무료 영화 상영
12세 등급 영화는 알리타(2월 1일)·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2월 2일)·캡틴 마블(2월 4일), 15세 등급 영화는 나의 특별한 형제(2월 3일)·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2월 5일)·뺑반(2월 6일) 등이다.
 '전설'이 된 기타리스트 에릭 클랩튼, 그의 음악과 삶
영화는 클랩튼의 음악적인 성공과 굴곡진 삶을 모두 조명한다. 그의 삶은 여느 위대한 아티스트처럼 희열 그리고 곧바로 이어지는 좌절의 연속이다.
 왕실서 독립' 해리 왕자 부부, 생활비 등 어떻게 마련하나
버킹엄궁은 이와 관련해 구체적인 내용은 밝히지 않으면서도 "공공재원을 통해 경호 필요성을 결정하는 독립적인 절차가 잘 마련돼 있다"고 설명했다.
 BTS·현대미술 협업, 베를린서도 개막…'치유를 위한 의식'
'커넥트, BTS'는 '다양성에 대한 긍정' 등 방탄소년단 철학에 공감하는 세계 현대미술 작가 22명이 이를 현대미술 언어로 확장한 작품을 5개국에서 전시하는 프로젝트다.
 고척돔 울린 '보헤미안 랩소디'…퀸 만난 한국팬 떼창 화답
왕관을 연상케 하는 금빛 장식물이 무대 위쪽에 떠올라 반짝였고 메이 기타 독주 시간에는 스크린에 운석과 행성이 생생하게 표현돼 마치 메이가 우주 속에서 연주하는 듯했다.
Copyright ⓒ ■ SINCE-1999-신문-■ OTOT-오티오티 ■ All Rights Reserved.

신문위원회 규정을 준수합니다. 부가통신사업 제 8821 호, 정보 보호 담당자 : ■청소년보호 홍성덕 국장
사업자등록번호 : 120-06-21238 | 발행인 : 趙英孝■otot88@daum.net | Tel : | Fax : ■신문 김해연 편집국장
주소 : 서울 송파구 송이로20길18 302호[외]편집국Team외부별도운영■서울아[02744호]신문■방통위서울전파관리소[신문7985호]■신문위원회[209호]■신문등록및발행일1999~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