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홈 지식 신문/방송 생방송/NEWS 최신/NEWS 유튜브/NEWS 생활/NEWS 포토/NEWS 주요/NEWS 허브/NEWS 검색/기사 언론인/NEWS 언론/도서 언론
 2024.04.22 월요일 OTOT 웹진검색
 속보  정치  경제  사회  단독  문화  전국  국제  연예  스포츠  과학  건강  식품  이슈  포토  CN  축제  탐사  맛얼  언론  날씨
첫돌 이웃돕기 성금
카카오 류혜정 본부장
입학하는 우리 아이
올트먼 MS 합류
봉사는 나의 삶
수림문학상 후보작
삼보 이용태 회장
김은선 미.지휘자
  속보
  정치
  경제
  사회
  단독
  문화
  전국
  국제
  연예
  스포츠
  과학
  건강
  식품
  이슈
  포토
  CN
  축제
  탐사
  맛얼
  언론
  날씨
 정남진 장흥 물축제, 문화관광 축제 선정
정종순 군수는 "물축제는 물이 가진 생명의 에너지와 신나는 놀이, 즐거운 추억에 초점을 맞춘 참여자 중심의 축제"라며,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로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축제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포근한 겨울 날씨에 포천 동장군 축제 내달 4일로 연기
올해 16회째 열리는 동장군 축제는 경기 북부의 대표적인 겨울 축제 중 하나로 계곡 얼음 썰매, 송어 얼음낚시, 전통 썰매, 팽이체험, 실내 빙어낚시 등의 체험 프로그램이 내년 2월 2일까지 진행된다.
 화천초교 학생 2천20개 산천어축제 성공기원 종이학 제작
화천초등학교 4∼6학년 학생 240여 명은 지난 13일부터 17일까지 5일에 걸쳐 손바닥만 한 종이학 2천20개를 만들었다.
 고양어울림누리서 내년 1월까지 '빛누리 축제'
이번 축제는 고양어울림누리 광장 주변에 풍성한 볼거리와 사진 촬영 명소(포토존)들을 만들어 시민에게 한겨울 문화 놀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안 압해도 분재공원서 '섬 애기동백 축제'
군 관계자는 "축제를 통해 눈꽃 사이로 피어나는 애기동백꽃의 아름다움을 감성으로 느끼고 드넓은 바다정원과 함께 어우러지는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영동군, 양산팔경 금강 둘레길 걷기 축제 7일 개최
걷기 축제는 송호관광지에서 7일 오전 9시 30분부터 1시간가량 식전공연을 한 뒤 봉황대, 함벽정 등 양산팔경과 금강 수변공원을 거쳐 송호관광지로 돌아오는 6㎞의 금강 둘레길을 걷게 된다.
 포근한 11월 마지막 날…유명산·바닷가 등서 초겨울 정취 만끽
옛 대통령 별장인 충북 청주 청남대에는 3천명의 관광객이 찾아 대통령기념관, 대통령광장 등 시설물을 둘러보거나 여러 대통령 길을 거닐며 대청호반의 풍광을 감상했다.
 수도권: 아쉬운 가을 끝자락…장단콩 축제 들러볼까
안산 대부도에서 가을 끝자락 바다의 정취를 느끼고, 갈대밭을 산책하면서 지친 심신을 달래는 것도 좋겠다. 인천 송도를 찾아 태권도 시범 공연 대회의 전통무예 퍼포먼스도 즐겨보자.
 "낭만의 대천해변서 사랑 고백을" 보령시 로맨틱 투어 50쌍 모집
조태현 보령시 축제관광재단 대표는 "낭만이 있는 겨울 바다에서 진행되는 로맨틱 투어에 참가하면 잊지 못할 추억을 담아갈 것"이라며 연인과 부부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평창 고랭지 김장축제 5만명 찾아…판매액 7억5천만원
한왕기 평창군수는 "축제 기간 소비자 호응이 커 축제 이후에도 고랭지 절임 배추 판매는 지속할 것"이라며 "내년에는 더욱 내실 있게 준비해 지역 대표 축제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증평 인삼골축제, '내 고향 명품축제' 대상 수상
8일 증평군에 따르면 도전 한국인 운동본부는 화천 산천어 축제, 함평 나비 대축제와 함께 증평 인삼골 축제를 올해 내 고향 명품 축제 단체 부문 대상 축제로 선정했다.
 대학민국, 나는 대학생이다
본 행사에 앞서 11월 1∼2일 대학로 좋은공연 안내센터에서 비경쟁 단편영화제 '버티는 나, 살아내는 우리'가 열린다. 7개 대학 학생들이 만든 단편영화를 상영한다.
 평창 고랭지 김장 축제 11월 1일 개막
행사장에는 향토 먹거리 코너와 휴게공간, 농특산물 판매장을 운영하고 관광객을 위한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과 평창 중견작가들이 참여한 '산 넘고 물 건너' 미술 전시회 등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가 마련된다.
 '2019 사천 에어쇼' 개막…112개 프로그램 가을하늘 채운다
경남도, 사천시, 공군 제3훈련비행단,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이 주최하고 사천에어쇼 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올해 사천 에어쇼는 '사천비상(泗川飛翔)-항공우주의 꿈! 우리의 힘으로!'를 슬로건으로 내걸었다.
 황금사과 유혹 속으로"…청송사과축제 30일 개막
청송군은 "깨끗한 공기와 아름다운 자연을 표현해 관광객에게 청정 이미지를 심어주고 청송 사과가 우리나라 사과 가운데 으뜸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신안 비금도서 내달 1∼2일 '섬 시금치 축제'
천혜의 관광지인 비금도에는 이세돌 바둑기념관, 하트해변 하누넘, 선왕산 등을 둘러보기 위해 많은 관광객이 찾아올 것으로 군은 기대했다.
 단체 관광객 혜택받고 해남 미남축제 즐기세요"
무료입장이 가능한 관광지는 축제가 열리는 대흥사를 비롯해 두륜미로파크, 고산윤선도유적지, 땅끝전망대, 해남공룡박물관, 우수영 명량대첩지다.
 '오색 단풍에 물든 완연한 가을' 전국 곳곳서 축제
절정에 이른 오색 단풍을 구경하고, 제철 특산물을 맛보고, 가을을 대표하는 은은한 국화 향에 취할 수 있는 축제를 비롯해 전국 자치단체가 자랑하는 지역 대표 행사가 관광객을 불러 모을 전망이다.
 역시 보은대추축제"…개막 6일 만에 방문객 50만 돌파
중부권 유일의 보은민속소싸움 대회를 비롯해 축제장 곳곳에서 펼쳐지는 전통무형문화재 시연 및 체험, 승마체험 현장에는 관광객의 감탄과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양구 대표 가을 축제, 돼지열병 차단 위해 줄줄이 취소
양구군축제위원회와 양구사과축제위원회는 오는 26∼27일 개최 예정이던 2019 DMZ 펀치볼 시래기 축제와 다음 달 2∼3일로 예정된 2019 양구 사과 축제를 15일 전격 취소했다.
◁   [1][2][3][4][5] 6 [7][8][9][10]   
Copyright ⓒ OTOT 오티오티 상표/국제/국내■ SINCE-1999 언론 Portal All Rights Reserved.

신문위원회 규정을 준수합니다. 부가통신사업 제 신문/방송 언론포털 [7985] 호, 정보 보호 담당자 : ■광화문편집국/청소년보호:Team 長
사업자등록번호 : 120-06-21238 | 발행인 : 趙英孝 [겸] 신문/방송 Portal | Tel : 070-8159-3333 | Fax : ■ototnews@naver.com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로40 외■편집국사무실/광화문프레스■서울아 신문/발행 02744■방통위전파관리소/언론Portal 7985■언론진흥재단/언론포털209